1.
기본적인 사용은 키오스크와 동일한 기능을 갖고있으며, 내정보 확인 및 스터디룸 출입 QR공유가 편리합니다.
2.
온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.
모바일앱을 통한 결제 / 스터디룸 예약시 결제 링크 전송 / 상품의 구매 예약결제(링크)전송 가능.
3.
입점 및 결제계약은 온라인 결제를 위한 pg계약을 진행하여야 합니다.
< 관리자 매출확인 및 주의> 모바일 앱 결제는 하나의 사업자로만 매출처리됩니다 (면+과세 불가)
지오스크 관리자페이지 - 매출관리 - 온라인구매내역 (APP 결제 내역)
1.
온라인구매내역 - 구매취소 버튼 → 신용카드 직접 카드취소 처리됨
2.
취소시
일/월별 취소한도가 있으므로 취소시 주의 바라며,
매출이 없어 헥토로부터 정산받을 금액이 없는경우 취소가 불가할수 있습니다.
헥토로 정산을 직접 입금하거나 매출이 발생해야 취소가 진행됩니다.
[ APP결제 매출 확인 전용 메뉴]
지오스크 관리자페이지 -매출관리 - 온라인(APP/LINK) 내역
1. 구매내역 : 키오스크(CREDIT), 현장 카드단말기(CAT), 현금 매출(CASH), 보너스(BONUS) 처리등의 매출내역을 보여줍니다
2. 온라인 PG구매내역 (CARD)
: APP을 통한 온라인 정상결제 내역만 보여주며 관리자에서 취소 처리시 신용카드취소가 바로 진행되니 주의 바랍니다.
** 온라인 PG구매내역에서의 구매취소는 실질적인 카드취소를 바로 진행하게 됩니다.
**처리시 상품종료와 함께 카드승인이 취소되어 환불되어 팝업으로 2번 확인하게 됩니다.
** 취소 완료시 복구가 불가하니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