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
모바일 앱 결제는 하나의 사업자로만 매출처리됩니다 (면+과세 불가)
2.
지오스크 관리자페이지 - 매출관리 - 온라인구매내역 (APP 결제 내역)
3.
온라인구매내역 - 신용카드 직접 카드취소가능
4.
취소시
일/월별 취소한도가 있으므로 취소시 주의 바라며,
매출이 없어 헥토로부터 정산받을 금액이 없는경우 취소가 불가할수 있습니다.
헥토로 정산을 직접 입금하거나 매출이 발생해야 취소가 진행됩니다.
[ APP결제 매출 확인 전용 메뉴]
지오스크 관리자페이지 -매출관리 - 온라인(APP/LINK) 내역
1. 구매내역 : 키오스크(CREDIT), 현장 카드단말기(CAT), 현금 매출(CASH), 보너스(BONUS) 처리등의 매출내역을 보여줍니다
2. 온라인 PG구매내역 (CARD)
: APP을 통한 온라인 정상결제 내역만 보여주며 관리자에서 취소 처리시 신용카드취소가 바로 진행되니 주의 바랍니다.
** 온라인 PG구매내역에서의 구매취소는 실질적인 카드취소를 바로 진행하게 됩니다.
**처리시 상품종료와 함께 카드승인이 취소되어 환불되어 팝업으로 2번 확인하게 됩니다.
** 취소 완료시 복구가 불가하니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
[ 헥토파이낸셜 ID 별도 전달]
헥토파이낸셜 상점관리자 : https://nspay.settlebank.co.kr
1.
키오스크가 PG결제인경우 온라인 전용 아이디가 생성되어 전달드립니다.
2.
지오스크 관리자페이지에서도 바로 취소 가능하나 헥토상점관리자에서 부분 및 전체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3.
현금영수증 발행헥토 상점관리자에서 처리 가능합니다.
(홈텍스도 가능)(부가세 자료는 헥토 상점관리자에서 확인 가능)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키오스크 결제용과 별도로 온라인 헥토파이낸셜 관리자용 ID가 분리되어 추가로 제공하오니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헥토파이낸셜 관리자 로그인 - PG거래내역조회 - 상점검색버튼
상점 검색버튼 - 출력된 아이디중 온라인 전용ID를 클릭(파란색 선택) - 매출내역 확인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