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
1. 센터 정보 확인 및 수정
•
좌측 메뉴에서 ‘센터관리 → 센터 정보 관리’ 클릭해 센터 관리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.
•
‘센터 및 키오스크 정보’ 에서 센터 정보 확인 및 수정
2.자동퇴실 / 마감 / 시작 기능
•
좌측 메뉴에서 ‘센터관리 → 센터 정보 관리’ 클릭해 센터 관리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.
3. 직원 관리
3-1. 직원 등록 , 수정, 메뉴접근권한
•
좌측 메뉴에서 ‘센터관리 → 직원관리’ 클릭해 센터 직원 관리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.
3-2. 직원 출입 관리
4. 마케팅 관리→소개/광고 설정
•
‘마케팅 관리→ 소개/광고 설정’ 으로 이동
•
‘신규등록’ 버튼 또는 ‘Edit’ 버튼 클릭 하여 사진 등록 가능
•
‘키오스크 재시작’ 해주셔야 키오스크에 반영됩니다.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