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장애시 1차 조치사항

1.
인터넷 장애시 ⇒ 인터넷 복구되어야 작동가능 키오스크 화면에 “등록된 가맹점이 아닙니다.~~” 로 표기되는 경우는 인터넷 연결이 안되어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못하는 경우로, 내부 인터넷 확인 (모뎀 재시작) → 공유기 재시작 → 키오스크를 재시작 하여 작동여부 및 출입테스트 해주세요
2.
모든 장치의 전력복구된 부분 확인 후 키오스크 부팅누르기
3.
부팅버튼 위치 및 장치 설명
** 참고사항** >> AS관련 제조사의 서비스 운영방침에 따라 출장으로 진행하는 경우 가맹점에서 직접 제조사로 접수하여야 하며, AS기간동안 대체 키오스크를 원하시는 경우 운영팀으로 요청하여 주세요(비용안내)
>> AS불가의 경우 제조사의 부품조달이 불가하거나 비용이 과도하게 발생하는 경우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2025년 01월 01일부터 적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