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(아래 항목을 클릭 해주시면 해당 항목으로 이동 하게 됩니다.)
1. 센터 정보 확인 및 수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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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< 기능이 많으므로 꼭 상세 매뉴얼을 확인하여 주세요 >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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센터 시작/종료 시간은 24시간 표시 방식 필수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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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단에 있는 ‘센터 정보 변경’ 버튼으로 정보 변경 (실시간 반영)
2. 운영시간 출입문 자동제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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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입문 수동제어의 경우를 꼭 확인하여 주세요 (휴무일 경우 설정)
3. 센터 계약서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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좌측 메뉴에서 ‘센터관리 → 센터 계약서 관리’ 클릭해 센터 계약서 관리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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센터 계약서 신규 등록 및 수정 (실시간 반영)
직원 관리자 ID생성 및 출입관리/권한부여, 삭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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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센터 관리→ 직원관리’ 으로 이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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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페이지 계정생성과 함께 기능 조절 권한 부여 및 출입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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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센터 관리→ 직원관리 —> 직원 출입 관리’ 으로 이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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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페이지 등록된 직원 및 미등록 직원의 출입관리 (청소, 파트타임. 등등 등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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