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(아래 항목을 클릭 해주시면 해당 항목으로 이동 하게 됩니다.)
1. 센터 정보 확인 및 수정
•
<< 기능이 많으므로 꼭 상세 매뉴얼을 확인하여 주세요 >>
•
센터 시작/종료 시간은 24시간 표시 방식 필수!
•
하단에 있는 ‘센터 정보 변경’ 버튼으로 정보 변경 (실시간 반영)
2. 운영시간 출입문 자동제어
•
출입문 수동제어의 경우를 꼭 확인하여 주세요 (휴무일 경우 설정)
3. 센터 계약서 관리
•
좌측 메뉴에서 ‘센터관리 → 센터 계약서 관리’ 클릭해 센터 계약서 관리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.
•
센터 계약서 신규 등록 및 수정 (실시간 반영)
4.직원 관리자 ID생성 및 출입관리/권한부여
•
‘센터 관리→ 직원관리’ 으로 이동
•
관리자페이지 계정생성과 함께 기능 조절 권한 부여 및 출입관리
•
‘센터 관리→ 직원관리 —> 직원 출입 관리’ 으로 이동
•
관리자페이지 등록된 직원 및 미등록 직원의 출입관리 (청소, 파트타임. 등등 등록)
5. 직원 및 트레이너 삭제
1. 트레이너는 PT일정을 모두 삭제해야합니다
2. 삭제된 아이디를 다시 사용하는경우 트레이너정보가 복구되니 주의하세요
3. 키오스크에서 먼저 출입불가 처리 하세요
6. 마케팅 관리→소개/광고 설정
•
‘마케팅 관리→ 소개/광고 설정’ 으로 이동
•
‘신규등록’ 버튼 또는 ‘Edit’ 버튼 클릭 하여 사진 등록 가능
•
‘키오스크 재시작’ 해주셔야 키오스크에 반영됩니다.







